2016년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드립니다.

1.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한 확인
- 2016년에 납부한 교육비내역은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에서 확인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 현재 본교 재학유무에 관계 없이 재학생, 자퇴생, 시간제등록생 중 납입내역이 존재하는 경우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이용하여 교육비납입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는 2017년 1월 15일 이후에 확인 가능합니다.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바로가기 (클릭해주세요)

2. 본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가. 재학생, 졸업생 본교 홈페이지 조회/출력 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내학사관리 > 등록금납부 > 교육비납입증명서 메뉴에서 확인/출력
나. 학번상실자(자퇴생, 제적생, 지난학기 시간제등록생 등)

- 2017년 1월 15일 이후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홈페이지에서 확인  / 혹은 담당부서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02-2290-0123)

                              한양사이버대학교 재무회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