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교

  • 꿈을 이루어 드리는 대학.  한양사이버대학교!
  • 한양의 힘과 터를 바탕으로 열심히 땀흘린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 꿈을 향한 첫 여정을 최고의 온라인캠퍼스에서 시작하세요.
  • 한양사이버대학만의 스마트한 캠퍼스 생활을 이뤄가세요.
  •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스마트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ampus Life 대학생활

학원, 그 이상의 낭만이 있는 곳 여러분의 꿈을 향한 도전을 한양대학교가 함께합니다.
맨 위로 가기

이달의 웹진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생동감 있는 소리를 전합니다.
[한사대 웹진] '한양사이버 알리미' 보는 방법
기획기사

[한사대 웹진] '한양사이버 알리미' 보는 방법

  명문 사학 한양사이버대학교를 선택한 한사인 여러분은 지난 10여 년의 역사를 발판으로 조용하고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한사대를 지금 경험하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보다 많은 학생들이 지역과 연령, 공간을 초월하여 다양한 모습으로 한사대를 찾고 있다. 해마다 바뀌는 교육 환경에 적응하고자 한 발 더 앞서 편리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와 학생들을 위한 단 하나의 정보라도 더 안내하고자 노력하는 시간들이 합쳐져 지금의 한양사이버대학교를 만들었고, 지금도 만들어져 가고 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한양사이버대학교는 대한민국 사이버 대학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갔다. 그 탄탄한 역사를 쌓아 온 길에는 HYCU WEBZINE “한양사이버 알리미”가 매달 발행되어 왔다. HYCU 웹진 찾아가기 한 달에 한 번씩 빠지지 않고 발행하는 웹진 소식을 보고자 하면 우선 웹진 페이지에 접속해야 한다. 내 손안의 한양사이버대학교 SMART HYCU로 언제 어디서나 웹진을 볼 수 있다. 만약 공인인증서·안심 등교하기가 끝났는데도 화면에 웹진이 보이지 않는다면, 오른쪽 위 편집을 터치하여 웹진을 선택하면 된다. 또 하나, 재빠르게 웹진을 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널리 잘 알려진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다. PC나 모바일로 대한민국 강력 검색 엔진 초록 창에 정확하게한양사이버대학교 웹진이라고 넣고 검색하면 곧바로 웹진 바로 가기 주소가 나온다. 클릭 한 번만 하면 웹진 페이지로 쏙 이동한다. 또 다른 방법은 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 화면에서 전체 화면을 두고 중간 오른쪽에 위치한 웹진 바로 가기 아이콘을 통해서 접속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마찬가지로 학교 홈페이지에서 홈페이지>대학생활>HYCU 웹진> 한양사이버알리미 이렇게 순서대로 클릭하여 찾는 것이다. 웹진 바로 보기   HYCU 웹진 범주 웹진은 크게 기획 기사, 학교 소식, 학과(주) 소식, 우리들의 이야기, 참여 마당으로 나뉘어져 있다. 웹진 페이지 맨 위쪽에 메뉴가 차례로 나열되었고, 각 메뉴를 클릭하면 해당 기사가 아래로 보인다. 시선을 끄는 기사의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기사를 볼 수 있고, 밑으로는 지난 기사들을 볼 수 있는 구조이다. 메뉴 선택 후 바뀌는 화면 오른쪽으로는 메뉴 구분 없이 이달에 실린 기사의 제목이 보이도록 표시하였다. 기사 제목 중 원하는 기사 제목을 클릭하면 관심 있는 기사로 바로 연결된다. 또 오른쪽에는 다른 메뉴인 기획 기사, On&Off 그리고 교수 칼럼 등 다른 메뉴로 직접 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 기획 기사 □ 학교 소식 □ 학과 소식 □ 우리들의 이야기 - 피플/On&Off/편집후기 □ 참여 마당 - 교수칼럼/격쟁/기고 HYCU 웹진 뉴스레터 발송 매달 전교생에서 뉴스레터가 이메일로 발송되고 있다. 한사대의 정보를 담은 따끈한 소식들이 메일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도록 뉴스레터로 나가고 있다. 어느 새 지난 2017년 2월 154번째 뉴스레터가 보내졌다. 웹진이 발행되는 순간, 마치 단짝과 같이 동시에 뉴스레터가 매달 발행되었다. 뉴스레터에는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소식도 있지만, 발전 기금 홈페이지 안내와 지난 달 HYCU 발전 기금 기부자의 명단과 금액이 함께 실린다.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꾸준히 학교 발전을 위해서 사랑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매달 발행되는 HYCU 웹진과 함께 뉴스레터도 뿌려진다. HYCU 웹진은 그 누구도 아닌 한양사이버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발행지이다. 자주 찾아보고, 아껴주며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가 많을수록 웹진은 발전한다. ‘한양사이버 알리미’는 한양사이버대학교 학생들의 유익한 정보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다. 웹진의 주인공인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끊이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바이다. 이현정 기자H201433202@hycu.ac.kr

담당부서
홍보팀
전화번호
02-2290-0072
찾기 닫기

최근 본 메뉴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