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한양사이버대학교

메뉴열기
  • 꿈을 이루어 드리는 대학.  한양사이버대학교!
  • 한양의 힘과 터를 바탕으로 열심히 땀흘린 당신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 꿈을 향한 첫 여정을 최고의 온라인캠퍼스에서 시작하세요.
  • 한양사이버대학만의 스마트한 캠퍼스 생활을 이뤄가세요.
  •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스마트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ampus Life 대학생활

학원, 그 이상의 낭만이 있는 곳 여러분의 꿈을 향한 도전을 한양대학교가 함께합니다.
맨 위로 가기

이달의 웹진

한양사이버대학교의 생동감 있는 소리를 전합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기부금 전달 나누고 나누고, 또 나누자!
기획기사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기부금 전달 나누고 나누고, 또 나누자!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는 2016년 12월 29일(목)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2016년 총학생회 예산을 알뜰하게 이끌어 온 결과, 적잖게 남은 예산 일부를 기부하기로 결정하였다. 소중한 총학생회 예산을 보다 좋은 곳에 쓰고자 조촐하게 기부금 행사를 계획하였다. 이상철 한양사이버대학교 13대 총학생회장(디자인학부 12) 을 중심으로 영등포 쪽방(250만원)과 성수종합사회복지관(250만원)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먼저 오전 11시 영등포 쪽방으로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이상철(총학생회장), 임현나(총학생회부회장), 오동규(감사 위원장) 세 명이 자리를 옮겼다. 영등포 쪽방에 도착하여 대한석탄공사에서 주관하는 연탄 일만 장 배달 행사에 참여하고, 국수 나눔 봉사를 함께하였다. 이어서 영등포 쪽방의 쪽장 봉사회 회장인 김윤석 경위에게 250만 원 기부금 전달하였다. 이날 영등포 쪽방에는 연예인 봉사단, 연예 기자 등 봉사 단체가 다섯 군데나 참여하였다. 여러 봉사 단체 속에서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좋은 일에 빠지지 않고 동참한다는 것이 자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한편으로는 한양사이버대학교의 교육 이념인 사랑의 실천에 앞장서며 학교의 위상을 높이는데 한몫을 하였다. 오후 1시에는 성수종합사회복지관으로 장소를 옮겨 이이원 성수종합사회복지관 부장과 조성현 지역네트워크팀 팀장을 만나 대화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올해 여러 봉사 단체들의 어려운 현실을 실감하는 자리여서 실로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였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에서 준비해 간 기부금 250만 원을 성수종합사회복지관에 곧바로 전달하였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는 그 어느 해보다도 2016년 바쁘게 뛰어다녔다.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학생들을 위한 갖가지 행사와 유익을 위해 수고로움을 자청하였다. 또한 지난여름 김장 나누기 봉사와 마찬가지로 이번 겨울에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기부금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13대 총학생회가 앞장선 사랑이 차고 넘치는 나눔 행사들은 앞으로의 총학생회 활동에도 영향을 줄 것이다.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는 연속적인 나눔 행사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바이다. 인터뷰/사진 : 총학생회장 이상철 이현정 기자h200911119@hycu.ac.kr

담당부서
홍보팀
전화번호
02-2290-0701
찾기 닫기

최근 본 메뉴

레이어 닫기